본문 바로가기

국내자동차/현대

벨로스터 N 최신 가격표 및 제원 강력한 퍼포먼스

벨로스터 N 최신 가격표 및 제원 강력한 퍼포먼스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브랜드 N은 현대차가 모터스포츠 세계에서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스릴과 감성적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개발된 고성능 차량입니다. 고성능 N 모델은 뛰어난 주행성능으로 드라이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기존 벨로스터보다 훨씬 강력한 벨로스터 N 최신 가격표 정보와 제원 등을 알아봤는데 스피드를 즐기는 분이라면 적극 추천합니다.


  벨로스터 N 제원 제로백 성능



벨로스터 N 구매 고객 비율을 파악해보니 20대 약 26%, 30대 약 59%로 강력한 주행성능을 생각하는 20~30대 고객에게 인기가 매우 높았습니다.


실용성과 연비 등을 생각한다면 다른 차량을 선택하는게 맞지만 주행의 재미를 찾는다면 벨로스터 N이 정답입니다.



벨로스터 N 파워트레인은 N전용 2.0T-GDi 엔진으로 최고출력 250마력, 최대토크 36.0kg.m의 성능을 보여주고, 퍼포먼스 패키지의 경우 최고출력 275마력으로 증가해 더욱 강력해집니다. 제로백은 6.1초 입니다.


벨로스터 N 복합연비는 10.7km/l, 도심 9.7km/l, 고속도로 12.1km/l, 퍼포먼스 패키지 복합 10.5km/l, 도심 9.5km/l, 고속도로 11.9km/l로 생각보다 뛰어난 연비를 자랑합니다.



또한 다양한 주행 시스템과 부품을 적용해 완벽한 주행을 선보이는데요. 주요 퍼포먼스를 살펴보죠.


N 그린 컨트롤 시스템 - 에코/노멀/스포츠/N 커스텀 드라이빙 모드


N 파워 센스 액슬 - 프론트와 리어 액슬의 높은 강성으로 엔진 출력을 노면에 잘 전달하고 어떠한 주행 상황에서도 단단하게 자세를 유지하며 운전자엑 빠르고 정확한 조종성능을 제공합니다.


N 코너 카빙 디퍼렌셜 - 벨로스터 N의 전자식 차동 제한 장치를 통해 코너에서 안쪽으로 파고드는 듯한 다이나믹한 코너 주행이 가능합니다.



1번 전자식 제어 서스펜션 - 운전상황에 따라 휠의 쇽업쇼버 감쇠력을 제어하여 주행안정성능과 승차감을 높입니다.


2번 이종 재질 부시 - 차량과 서스펜션을 연결하는 고무를 전후/상하 방향에 따라 다른 재질을 적용해 조종안정성과 소음 및 진동을 최소화 합니다.


3번 능동 가변 배기시스템 - 전자식 가변 밸브를 통해 운전상황에 맞는 배기음을 제공합니다.


4번 N 코너 카빙 디퍼렌셜 - 코너링 시 좌우 바퀴의 구동력을 전자적으로 제어/배분하여 미끄러짐 없이 가속이 가능합니다.



벨로터스 N 풀옵션 블랙/블루 인테리어 내부 입니다. 상당히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색감으로 등받이에는 N 로고를 박아 특별함이 느껴집니다.



스포츠 스티어링 휠은 그립감이 뛰어나며 스티어링 휠에서 드라이브 모드 변경이 가능합니다. 4.2인치 슈퍼비전 클러스터는 N 로고를 넣었고 정확한 변속 타이밍까지 알려주는 스마트한 시스템이죠.


N전용 6단 수동 변속기&레브 매칭은 변속 시 RPM을 동기화하는 레브매칭 시스템으로 변속 충격을 최소화하면서 다이내믹한 변속감을 전달해 운전의 재미를 더합니다. 대시보드 중앙 디스플레이에서는 출력, 토크, 중력가속도 등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N 그린 컨트롤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벨로스터 N 가격


벨로스터 N 가격표(고화질 첨부)


벨로스터 N 가격표.pdf



벨로스터 N 가격은 2911만원으로 단일 트림으로 운영되며 선택사양으로 퍼포먼스 패키지, 컨비니언스 패키지, 멀티미디어 패키지, 와이드 선루프, 하이패스 시스템+ECM 룸미러, 무광 컬러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