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자동차/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2019 가격 연비 스펙 확인

캠리 하이브리드 2019 가격 연비 스펙 확인


토요타 디자인 컨셉 Keen Look을 기반으로 제작된 캠리 하이브리드 다이내믹하면서 혁신적인 스타일로 와이드 저중심 설계로 스포티한 프론트와 리어 디자인을 완성해 언제 어디서든 사람들의 시선을 빼앗는 역동적이면서 강렬한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또한 새롭고 혁신적인 플랫폼과 강력한 파워트레인을 조합해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토요타의 혁신적인 플랫폼 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 적용으로 저중심 설계로 민첩한 드라이빙 능력을 보여줍니다.


캠리 하이브리드 제원, 연비


2.5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 최고출력 178마력, 2개의 전기 모터 출력 120마력으로 총 시스템 출력 211마력, 최대토크 22.5kg.m의 성능을 발휘하고 무단 변속기(e-CVT)를 조합했습니다.



파워컨트롤 유닛과 트랜스미션을 개선해 총 효율이 약 20% 향상했습니다. 복합연비는 16.7km, 도심 17.1km/l, 고속도로 16.2km/l의 뛰어난 연비를 보여줍니다.



차체 크기는 전장, 전폭, 전고, 휠베이스(4,880mm, 1,840mm, 1,445mm, 2,825mm)로 현대 쏘나타(4,855mm, 1,865mm, 1,475mm, 2,805mm)와 크기는 비슷하지만 휠베이스가 20mm 길어 조금 더 여유로운 실내를 확보했고 전고가 낮아 민첩합니다.



캠리 하이브리드 안전 및 편의


토요타 세이프티 센스를 기본으로 적용했는데 차선이탈 경고(LDA),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DRCC),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CS), 오토매틱 하이빔(AHB) 4가지 안전 예방 기술이 포함해 운전자 및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전방위 춘돌 안전 구조로 우수한 충돌 안전성을 제공하고 10 SRS 에어백으로 내부 탑승자를 보호합니다. 또한 주행 중 오토로케이션 타입 TPWS 시스템으로 각 타이어 별 공기압을 체크해 주행 중 타이어로 발생하는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빙 모드는 ECO, NORMAL, SPORT모드와 EV 모드를 제공하는데 특히 ECO(에코)모드에서는 오토 글라이드 컨트롤(AGC) 기능을 적용해 가속 페달에서 발을 때어도 감속을 더디게 만들어 효율적인 연비 운행이 가능합니다.


편의 사양으로는 JBL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스피커 9개),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및 오토 홀드, 힐스타트 어시스트 컨트롤(경사밀림 방지), 7인치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 8인치 와이드 터치 디스플레이 등이 있습니다.



캠리 하이브리드 가격

캠리 하이브리드 가격은 4220만원(VAT 포함) XLE 단인 모델로 판매됩니다.


지난해 캠리 판매량은 9,464대로 하이브리드 모델이 5500대 이상 판매로 인기가 높았으며 일본 수입차 전체에서 캠리가 1위를 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캠리만의 독창적인 실내가 돋보이는데 운전석과 동반석에 인스트루먼트 패널을 적용해 명확하게 구분하여 캠리만의 고유하고 개성 있는 인테리어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실내에 적용된 새틴 크롬 도금&타이거아이 트림을 적용했는데 새틴 크롬 도금은 외부에서 들어온 빛의 반사를 억제해 주행 중 눈부심을 줄여주고, 보석 타이거아이를 모티브로 제작한 우드 트림은 3개의 레이어로 보는 각도에 따라 색감이 변화해 생동감있는 실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또한 방음재를 보강해 외부 소음을 최소화해 한층 더 편안하고 안락한 실내 공간을 만들었고 넓어진 휠베이스와 스마트한 설계로 장거리 운전에도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외관 컬러는 플래티넘 화이트 펄 마이카, 애티튜드 블랙 마이카, 스틸 블론드 메탈릭, 다크 블루 마이카 메탈릭, 그래파이트 메탈릭, 실버 메탈릭, 이모셔널 레드 총 7가지 입니다. 실내는 블랙과 베이지 2가지, 18인치 알로이 휠이 제공됩니다.

아발론 하이브리드 2019 주목되는 6가지 특징!

하이브리드 자동차 추천 가성비 순위

하이브리드 자동차 장단점 지원금 혜택 얼마?

하이브리드 보조금 2019년 폐지 그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