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자동차/토요타

캠리 강력한 스포츠 에디션 출시 가격 제원

by 오토메신저 2020. 2. 16.

캠리 강력한 스포츠 에디션 출시 가격 제원


일본 수출규제에 맞서 국내에서는 일본제품 불매운동을 벌여 국내에 판매되는 모든 일본제품은 급락 했습니다. 일본 자동차도 역시 판매가 급감하면서 일본은 난감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판매량을 올리기 위해 가격인하 등 다양한 정책을 펼치는 가운데 자동차 할인 혜택도 부여하고 있습니다. 그 중 토요타 캠리는 스포츠 에디션을 만들어 국내 200대 한정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는데 자세한 소식 함께 보시죠.



토요타 캠리 스포츠 에디션은 기존 디자인에 스포티함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요소를 적용한 모델입니다.


스포츠 에디션 전용 전면 그릴과 입체감이 뛰어난 범퍼, 차체 가장 바깥쪽에 위치한 사이드 그릴을 통해 와이드 앤 로우 스탠스와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전면은 일반 모델과 확연한 차이가 보입니다.



측면 주요 특징은 하단부를 바깥으로 살짝 펼쳐 안정적으로 만든 사이드 로커 패널과 블랙과 실버가 어우러진 투톤 18인치 휠이 돋보입니다.


또한 루프, 아웃사이드 미러, 리어 스포일러를 블랙컬러로 마감한 투톤 색상의 모델도 선택해 더욱 역동적인 분위기와 멋을 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투톤 모델로 블랙 리어 스포일러가 돋보이며 하단에는 트윈 팁 머플러가 적용되어 더욱 스포티한 모습이 모입니다.


토요타 캠리는 국내에서 매우 인기가 높은 모델로 꾸준하게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었죠. 그렇기 때문에 200대 한정 판매된 스포츠 에디션 인기도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내 인테리어 또한 달라졌는데 실내 장식 전체를 금속 느낌의 메탈 패턴 트림으로 변경했으며 시트 가운데 핵사곤 패턴을 넣었습니다. 스포츠 모델은 기존 일반 모델보다 한층 젊은 느낌을 주려고 노력한 모습이 보입니다.


실내에는 JBL 프리미엄 오디오(스피커 9개) 시스템으로 고음질 음악 감상은 물론 파노라마 선루프를 통해 다양한 분위기 연출과 해방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10 SRS 에어백으로 안전을 지켜주고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와 오토 홀드가 편안하면서 안전한 주행을 도웁니다.



캠리 스포츠 에디션 파워트레인은 2,5리터 다이나믹 포스 가솔린 엔진을 적용해 최고출력 207마력, 최대토크 24.8kg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여기에 8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했습니다.


또한 토요타만의 TNGA 플랫폼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높은 강성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새롭게 적용된 스티어링 휠 패들 시프트를 활용해 스포츠 주행모드에서 더욱 즐거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토요타 캠리 스포츠 에디션 가격은 모노톤 3710만원, 투톤 3810만원으로 책정 되었습니다.

일반 캠리는 3620만원으로 모노톤 기준 90만원 더 비싸게 책정 하여 무척 착한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단 200대 한정 판매로 특별함과 희소성을 제공하기 때문이죠. 캠리 스포츠 에디션은 지난 2월 1일 사전계약으로 국내 정식 출시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