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자동차/제네시스

제네시스 G90 가격표 리뷰 디자인 완전 공개

현대차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 중에서도 최상급 모델인 EQ900이 풀체인지급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디자인 변경 및 모델명을 EQ900에서 G90으로 변경했습니다.


이로써 제네시스는 G70, G80 G90 통일성 있는 라인을 완성했는데요. 페이스리프트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크게 일을 벌려버린 제네시스가 드디어 사전계약을 시작했고 11월 27일 정식 공개 및 출시 되는데 제네시스 G90 가격표가 공개되면서 가격과 새롭게 적용된 사양들이 공개되었는데 함께 보시죠.


제네시스 G90 가격표 리뷰 달라진점은??


공개된 티저를 통해 실루엣을 공개했는데 웅장한 디자인으로 기대감이 매우 높아집니다. 제네시스 고유 디자인 지 매트릭스를 헤드램프, 리어램프 및 전용 휠에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부각 시켰습니다.


(출처-보배드림)


오늘 온라인에서 공개된 제네시스 G90 디자인 입니다. 위장막 없이 완전히 공개된 디자인으로 그동안의 궁금증을 풀어줬는데요. 예상도와 비슷한 크기 디자인의 전면 그릴을 중심으로 상하를 분리하고 직선을 강조한 쿼드램프가 특징입니다.


(출처-보배드림)


전면과 같이 후면 디자인이 공개되었는데 전면과 같이 직선을 강조한 리어램프는 상하로 구분되어 아래쪽으로 양쪽 리어램프를 연결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범퍼 하단은 크롬 소재로 마감하였고 크고 늠름한 듀얼 머플러가 독보입니다. 특히 제네시스 윙 엠블럼 대신에 레터링 엠블럼을 채택했습니다.


기존 제네시스 디자인의 틀을 완전히 깨버린 디자인으로 최상위 모델답게 완벽한 변신에 성공 했습니다.



기존에 공개된 제네시스 G90 예상도와 비교해보니 거의 일치하는 디자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데 지-매트릭스가 적용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현재 공개된 사진은 화질이 좋지 않지만 예상도와 거의 일치한 디자인으로 보여집니다.


외장컬러는 포르토 레드, 골드코스트 실버, 화이트 벨벳 신규 3종을 추가해 총 10가지 외장 컬러를 갖고 브라운 투톤, 브라운&블루 투톤, 블루&브라운 투톤 3종을 추가한 7가지 투톤 내장 컬러를 운영합니다.



파워트레인은 기존과 동일하게 운영하고 안전 및 편의를 최신 사양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내비게이션 지도 및 소프트웨어를 무선으로 다운 업데이트하는 `내비게이션 자동 무선 업데이트' 시스템과 운전자의 운행 습관 패턴을 분석해 브레이크 패드, 배터리 관리 등을 해주는 `지능형 차량 관리 서비스'가 탑재되고 제네시스 전용 Gopper GUI가 적용된 12.3인치 디스플레이,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앱, 사운드하운드, 카카오i, 애플카플레이, 안드로이드오토, 휴대폰 SMS 등 편의성이 높은 사양이 대거 적용됩니다.

이 외에도 외부 공기 유입 방지 제어, 운전석 자동 쾌적 제어 시스템으로 터널 및 특정 상황에서 외부 공기를 차단하기 위해 윈도우, 공조를 자동으로 제어하고 외부/실내 온도에 다라 열선/통풍 시트/스티어링 휠 열선 등을 자동으로 조작해 최적의 실내와 운전 조건을 만들어 줍니다.



신형 제네시스 G90은 타협 없는 안전성 구현으로 10 에어백 적용 및 신규 능동형 안전사양 추가 했습니다.


차로유지보조,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전방 충돌방지 보조, 안전하차보조 등을 전 모델에 기본으로 적용했습니다.



공개된 제네시스 G90 가격표 입니다. 기존과 동일한 엔진 라인업 및 트림을 유지 했습니다. 2019년 출고 시에도 개별소비세 인상 전 가격을 보장합니다(개별소비세 3.5% 기준)


3.8 가솔린 7706만원~1억 995만원, 3.3터보 가솔린 8099만원~1억 1388만원, 5.0 가솔린 1억 1878만원으로 가격이 책정 되었습니다.

2019 제네시스 G90 가격표.pdf


현대 팰리세이드 이달 말부터 사전계약 실시!!

포드 익스플로러 풀체인지 예상도 주목되는 변화

쏘나타 풀체인지 예상도 하이브리드 솔라 루프 적용될까?

현대자동차 신차가격표 2018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