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자동차/제네시스

제네시스 GV80 스파이샷 포착 예상도와 비교

제네시스 GV80 스파이샷 포착 예상도와 비교


제네시스는 현재 프리미엄 세단 G70, G80, G90 라인업을 완성해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최근 EQ900을 G90으로 차명을 변경하고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국내 및 해외에서도 주목받으며 판매량이 치솟고 있습니다.


이 기세를 몰아 2019 올해 제네시스 브랜드 첫 번째 SUV 모델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곳곳에서 포착되는 스파이샷을 통해 출시가 임박했음을 실감합니다. SUV 인기가 최고조인 상황에서 제네시스 SUV 출시는 상당한 파급력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파이샷을 통해 대략적인 이미지가 그려지는데요. G90에 새롭게 적용한 오각형 모양의 크레스트 그릴이 예상되며 위, 아래로 분리된 4개의 헤드램프가 보입니다.

제네시스 G90과 같은 그릴과 헤드램프를 적용함으로써 제네시스 브랜드의 이미지가 더욱 견고해집니다.



보닛부터 리어 라인까지 길게 이어지는 모습을 보니 생각보다 전장이 매우 길게 느껴져 싼타페와 비슷한 크기로 보여집니다. 긴 보닛은 GV80이 후륜구동임을 나타냅니다.



후면 디자인은 꽁꽁 감싸져 있어서 테일램프의 모양도 제대로 유추하기 어렵습니다. 전면은 어느정도 예상이 가지만 후면을 감출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엿보입니다.


아마도 후면에서 반전 디자인으로 강인한 인상을 심기 위함일까요?



수리부엉님의 제네시스 GV80 예상도 입니다. 국내에서 선보이는 예상되 적중률은 80% 이상으로 매우 높아 대략 이러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GV80 콘셉트 차량입니다. 위장막 실루엣과 얼추 비슷한 느낌이며 후면 중앙에는 제네시스 앰블럼과 레터링으로 고급스럽게 표현했습니다. 예상도와 콘셉트 차량 비슷한 느낌으로 출시가 예상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V80는 올해 11월 정도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