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꿀팁 모음

블랙박스 추천순위 판매 높은 제품 순위 확인

차량을 소유하고 있다면 블랙박스는 필수로 장착해야 합니다. 교통사고, 자해 공갈단, 주차된 차량 파손 등 발생 시 녹화된 영상만 있다면 변호사보다 훌륭한 역할을 해냅니다.


국내에 판매되는 블랙박스 브랜드는 파인디지털, 팅크웨어(아이나비), 재원씨엔씨, 샤오미, 티브이코리아 등 총 200개가 넘는 회사에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블랙박스 추천순위 및 블랙박스 판매순위 정보를 알아봤는데 함께 보시죠.


블랙박스 추천순위

블랙박스 추천순위 판매 높은 제품 순위


블랙박스 구매 전 채널을 결정해야 하는데 1~5채널과 룸미러형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회사의 주력 상품은 2채널이며 보통 2채널과 4채널을 많이 장착 합니다. 채널수가 높아질수록 가격이 높아집니다.


1채널 - 차량 정면

2채널 - 정면, 후면

3채널 - 전방, 좌측, 우측

4채널 - 전방, 좌측, 우측, 후방

5채널 - 전방, 좌측, 우측, 후방, 실내(급발진녹화)


채널 수로만 따진다면 4채널이 좋지만 화질이 좋지 않아 녹화되어도 번호판 등이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2채널 제품은 고화질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해 특수차를 제외한 일반 차량에는 2채널을 많이 장착합니다.



블랙박스 판매순위를 알아보기 위해 다나와 사이트에서 정보를 얻었습니다. 다나와를 통해 인기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 후기 등을 참고하면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포털에서 다나와를 검색해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1~3번 순서대로 블랙박스 페이지로 넘어가면 됩니다.



중앙에는 회사, 제품 채널, 녹화방식, 해상도, GPS 등 제품 특성을 설정해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블랙박스에 관하여 모른다면 인기순위로 보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상세검색은 놔두고 바로 밑으로 스크롤합니다.



인기상품 순으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1위는 파인디지털 파인뷰 X300 2채널 모델, 2위는 팅크웨어 아이나비 QXD 1500 미니 2채널, 3위 파인디지털 파인뷰 X2000 2채널 입니다.


각 제품의 상세 정보와 관련기사, 평점, 후기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른쪽에는 최저가 순으로 가격이 나옵니다. 다나와에서 제품을 판매하는게 아니라 지마켓, 11번가, 하이마트, 현대몰 등 온라인 매장의 최저가 가격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1위 제품인 파인디지털 파인뷰 X300 제품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각 판매점 가격, 오른쪽에는 일별 변동 가격, 하단에는 상품 상세 정보, 상품의견(후기) 등 제품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저가 제품이더라도 유/무 배송, 할부, 설치 비용 등을 추가로 확인해야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지난해 11월 다나와에서 집계된 블랙박스 제조사별 점유율을 보시면 파인디지털 37%, 팅크웨어(아이나비) 28% 입니다. 1위인 파인디지털과 2위 팅크웨어(아이나비) 제품은 가성비 및 다양한 기능과 편리한 a/s서비스 등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카페를 통해 블랙박스 추천 질문을 한다면 10명 중 8명은 파인디지털 또는 아이나비 제품을 추천하곤 합니다. 사람들이 추천하는 이유와 판매량이 높은 이유 제품의 성능이 뛰어나기 때문이겠죠?

특정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포스팅을 하지는 않습니다. 블랙박스 구매하는 분들을 위해 정보를 드리고자 포스팅을 시작 했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뿌듯합니다.


차량에 블랙박스를 설치하면 자동차 보험료 할인도 받을 수 있으며 만약을 위한 안전 장치로 사용되고 있으며 실제로 블랙박스가 없어 억울한 사건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나와 가족의 안전 내가 지킵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