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자동차/제네시스

제네시스 G90 스페셜 에디션 공개


제네시스 G90 스페셜 에디션 공개


현대자동차의 고급 프리미엄 세단 G90의 스페셜 에디션을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초로 공개 했는데 아카데미상은 미국의 영화업자와 사회법인 영화예술 아카데미협회가 수여하는 미국 최대의 영화상으로 유명 배우들이 대거 참석합니다.


현대차의 G90 스페셜 에디션 5대는 유명 배우 및 VIP 등 영향력있는 인사들의 의전 차량으로 제공되면서 미국에 제네시스 홍보를 제대로 했습니다. 



▼ The Ruler



먼저 첫 번째 에디션 더 룰러는 짙은 레드와인과 그레이 계열의 색상으로 투톤 도색을 했습니다.





실내는 시트와 도어쪽에 레드컬러를 적용했고 고풍스러운 무늬로 포인트를 살렸습니다.



▼ Stardust



두 번째 에디션 스타더스트는 다크 그레이와 메탈릭 실버 색상으로 투톤 도장을 입혔고 말끔하게 차려 입은 신사의 슈트의 느낌이납니다.




스타더스트 이름에 알맞게 고급스럽고 깔끔한 실내 루프에는 별을 박은듯한 이펙트 효과를 적용해 아름답게 반짝이고 있습니다.


▼ Touch of Sensuality



브라운 계열 컬러와 화이트 컬러 투톤 도장을 입혀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실내는 옅은 그레이 색상과 베이지를 조합해 차분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했고 스프라이트로 포인트를 살렸습니다.


▼ Refined Understatement



블루 색상과 매트 화이트 투톤 도장으로 포인트가 돋보이는 리파인드 스테이트먼트 에디션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실내에는 핀 스프라이트 무늬를 적용했고 차분한 느낌이 많이 느껴지는 차량입니다.



▼ Emerald Dream



마지막 에메랄드 드림 에디션으로 에메랄드 빛의 녹색 컬러와 다크 브라운 투톤 도장을 입혔습니다.



에메랄드 드림은 공개된 사진은 구하기 어려워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G90 스페셜 에디션은 제네시스 강남, 제네시스 스튜디오 및 해외 전시관 등에서 전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