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자동차/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9인승 최신정보(가격표)

우리나라 국민 패밀리카 기아차의 카니발은 올해 2021년 풀체인지 모델을 출시하여 역대급 판매량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11월 11일 신형 카니발을 기반으로 제작된 최고급 패밀리카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9인승 모델을 정식 출시했는데 가격, 제원 등 최신 정보 함께 보시죠.

 

 카니발 하이리무진

2021년형 신형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기존 카니발과 차원이 다른 고급스러움과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대거 탑재해 가족들의 안전을 지키고 편의를 높이는데 주력했습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디자인을 살펴보면 공기역학적으로 제작된 프론트 범퍼가드와 하이루프, 측면에는 승하차 편의를 대폭 높여주는 사이드 스텝을 적용해 편의와 볼륨감 있는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후면부 디자인을 살펴보면 하이루프 후면에 설치된 ▲대형 LED 후방 보조제동등을 통해 후방 차량 가시성을 높였으며 전면과 동일하게 디자인된 리어 범퍼가드는 전후면 일체감 있는 디자인을 구현하여 고급스러움을 높였습니다. 또한 필기체로 멋스럽게 적용된 하이리무진 전용 엠블렘이 돋보입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장 기대되는 실내 인테리어는 운전자와 동승자들에게 최고의 편안함과 공간 활용성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설계했습니다.

특히 하이루프 적용으로 일반 모델 대비 최대 291mm 높아진 헤드룸을 통해 넓고 높은 공간감이 뛰어나며 여기에 21.5인치 스마트 모니터를 설치해 장시간 주행에도 즐겁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모니터는 지상파 ▲HD-DMB, HDMI 단자, USB 단자, 스마트키 미러링 & 쉐어링 기능 등을 사용하여 어른, 아이 등 연령에 따라 맞춤 연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로 창문 열기도 불편한 지금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조수석 시트백에 부착된 빌트인 공기청정기 시스템이 실내 공기 상태를 감지하여 초미세먼지 및 실내 유해가스를 정화해 언제나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시킵니다.

또한 1열과 2열 좌석에는 냉/온 컵홀더가 설치되어 차갑거나 뜨거운 상태로 음료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하이루프 측면에는 LED 독서등이 장착되어 2열과 3열 좌석에서 독서 및 문서작업이 가능하며 측후면 글라스에 장착된 주름식 커튼을 펼쳐 외부로부터의 시선 및 햇빛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카니발 하이리무진 전용 LED 센터 룸램프와 앰비언트 무드 램프를 통해 분위기 및 날씨에 따라 다양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 가능하고, 승하차 스팟 램프에는 하이리무진만의 개성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차별화했습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현재 가솔린 7인승과 9인승 2개의 모델을 출시했는데 파워트레인은 스마트스트림 G3.5 GDI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94마력, 최대토크 36.2kg.m의 주행 성능을 갖춨고 복합연비는 9인승 기준 8.7km/l입니다.

 

향후 가솔린 4인승 모델, 디젤 7인승 모델 9인승 모델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표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9인승 가격표

2021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표.pdf
1.41MB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9인승 가격표를 보시면 ▲9인승 6066만원, ▲7인승 6271만원 입니다. 최고급 시그니처 단일 트림으로 판매하며 9인승 이상 모델은 개별소비세 비과세, 7인승 모델은 개별소비세 3.5% 기준입니다.

 

기아차는 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통합 콜센터 운영, 카니발 하이리무진 서비스 거점 35개소 추가 운영합니다. 기아차 직영 서비스센터 18개소, 마스터 오토큐 66개소에서 정비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리지연 등 고객 불편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