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자동차/현대

올 뉴 아반떼 가격 연비

올 뉴 아반떼 가격 연비


국민 준중형 세단 현대차 아반떼가 2021 올 뉴 아반떼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올 뉴 아반떼는 빠르게 변화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새로운 디자인과 성능을 탑재해 역대 최고 차량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새로워진 올 뉴 아반떼 가격 및 연비 등 다양한 정보 함께 보시죠.



올 뉴 아반떼 파라메트릭 다이나믹스 테마의 미래지향적 디자인




2021 올 뉴 아반떼 풀체인지 모델은 파라메트릭 다이나믹스(Parametric Dynamics) 테마를 적용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기존 아반떼 이미지를 완전히 벗어 던졌습니다. 최근 현대자동차는 공격적인 디자인 전략으로 소비자들의 호감도를 높였는데 아반떼 역시 매우 성곡적입니다. 특히 파라메트릭 쥬얼 패턴 그릴은 보는 각도에 따라 빛이 반사되어 색깔이 변하는 입체적인 그릴과 헤드램프 그리고 볼륨감 넘치는 범퍼를 조합해 전면부를 완성했습니다.



후면부는 현대의 H 로고를 형상화한 H-테일램프와 볼륨감 넘치는 범퍼 라인과 캐릭터 라인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전면부와 마찬가지로 완전히 달라진 후면 매우 만족스럽니다.



실내 인테리어 특징은 도어에서 크래시 패드와 콘솔까지 감싸 운전자 중심 구조를 구현해 운전자의 특별함을 부각했습니다. 거기에 10.25인치 클러스터와 10.25인치 내비게이션을 파노라마 디스플레이로 구현해 준중형급 이상의 고급스러움을 보여줍니다.


주행 모드는 노멀, 에코 스포츠, 스마트 4가지며 모드에 따라 지정된 컬러로 변화하고 실내에는 앤비언트 무드램프가 적용되어 취향에 따라 64가지 색상을 지정해 다양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올 뉴 아반떼 제원



제원을 살펴보면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MPI, 1.6LPi 총 2개의 엔진 라인업으로 운영되며 올해 상반기 하이브리드, N라인 모델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 모델은 최고출력 123마력, 최대토크 15.7kg.m에 복합연비 15.4km/l의 연비 효율가 나오며, ▲1.6LPi 모델은 최고출력 120마력, 최대토크 15.5kgf.m에 복합연비 10.6km/l의 연비가 나옵니다.



또한 올 뉴 안반떼는 3세대 신규 통합 플랫폼을 적용해 전고 -20mm, 전폭 +25mm, 휠베이스 20mm 낮아지고 커져 동급 최고 수준의 실내공간으로 2열은 준중형 이상의 공간을 자랑합니다.또한 고강성 경량 차체 구조로 기존 대비 차량 중량이 약 45kg 줄어들어 뛰어난 핸들링과 정숙성 등 개선되었습니다.



올 뉴 아반떼는 최첨단 인포테이먼트,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편의 사양 등을 새롭게 적용해 상품성을 개선했습니다.


기본 안전 사양은 전방 충돌방지 보조(차량, 보행자, 자전거 탑승자, 교차로 대향차) 이 외에도 차로 유지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빔 보조 등을 기본 적용했습니다.


편의 사양으로는 시동이 가능한 현대 디지털 키, 가족, 지인들에게 공유가 가능한 내 차 위치 공유 시스템, 대리주차 시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차량의 이동 시간과 위치까지 파악하는 발레모드 등이 있습니다.


2021 올 뉴 아반떼 가격표



올 뉴 아반떼 가격표.pdf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 가격은 개별소비세 1.5% 적용 시 스마트 1,531만원, 모던 1,899만원, 인스퍼레이션 2,392만원입니다.


아반떼 LPG 1.6 가격은 개별소비세 1.5% 적용 시 스타일 1,809만원, 스마트 2,034만원, 모던 2,167만원입니다. 신형 아반떼 사전계약 9일 도안 16,849대 사전계약되어 높은 판매량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