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자동차/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0년형 최신정보 가격 제원(가솔린 출시)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0년형 최신정보 가격 제원(가솔린 출시)


랜드로버의 럭셔리 콤팩트 SUV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0년형 최신 정보를 알아봤는데 최근 가솔린 모델 출시로 공격적인 판매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국내 가솔린 SUV 판매량이 점차 늘면서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레인지로버 이보크만의 경쟁력이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레인지로버만의 디자인을 계승한 이보크 콤팩트 SUV지만 보기와 다르게 큰 차체와 듬직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전후방에는 간결하면서 포인트가 들어간 기스니쳐 LED 헤드램프/리어콤비램프가 장착되었고 전후 범퍼 볼륨감이 더해져 스포티한 느낌이 강하게 납니다.



이번 신형 모델에는 서울에서 이름을 따온 서울 펄 실버 색상을 추가하여 국내를 공략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보여줬네요.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실내 인테리어 수평을 강조한 대시보드 그리고 수납공간을 최대로 활용한 센터콘솔 라인이 돋보입니다.


또한 랜드로버 최초로 필요에 따라 가려진 후방 시야를 선명하게 확보하도록 도와주는 클리어 사이트 룸 미러, 보닛을 투과하여 보는 것처럼 전방 시야를 보여주는 클리어 사이트 그라운드 뷰 등이 탑재되어 운전 편의를 극대화 했습니다.


이 외에도 운전자의 선호도와 행동을 학습하여 시트 위치, 음향, 실내 온도 등을 자동으로 설정하는 인공지능 스마트 설정 기능이 탑재됩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최첨단 시스템을 살펴보면 파크 어시스트(평행/직각 주차 및 탈출), 360도 주차 센서, 탑승객 하차 모니터링, 후방 교통 감지 기능, 차선유지 어시스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각지대 어시스트 등의 안전 사양이 있습니다.


이번에 판매되는 가솔린 모델은 인제니움 2.0리터 4기통 터보차저 가솔린 엔진을 장착해 최고출력 249마력, 최대토크 37.2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제로백은 7.5초만에 도달합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은 1.9 디젤 D150 6800만원, D180 7680~8230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프리미엄 콤팩트 SUV 레인지로버 이보크 강력한 퍼포먼스와 최첨단 안전/편의 사양으로 무장한 차세대 SUV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