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자동차/현대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가격 제원 최고의 대형 SUV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가격 제원 최고의 대형 SUV


현대자동차 최고의 히트작 대형 SUIV 팰리세이드 그동안 대형 SUV는 모하비가 독점했지만 이제는 시장이 달라졌습니다. 현대에서 작심하고 개발한 팰리세이드 과감하고 압도적인 디자인과 첨단 사양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을 소비자에 제시했습니다.


결과는 물론 압도적인 지지 현재 출고까지 6개월 이상 소요될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현대자동차가 팰리세이드를 소개하는 키워드 '당신만의 영역을 찾아서'는 '소중한 가족과 시간을 충분히 채웠다면 이제 당싱만의 시간을 가져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30~40대 이상 남성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팰리세이드 가족을 위한 자동차이며 동시에 나를 위한 자동차로 패밀리카이면서 멋진 나만의 SUV가 됩니다.



팰리세이드는 정통 SUV의 DNA를 이어 받으면서 강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현하는데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헤드램프와 주간주행등 위치를 바꿔 새로운 스타일을 완성했죠.


수직으로 배치된 주간주행등과 수직형 프로젝션 헤드램프, 상위 트림에는 FULL LED 헤드램프가 적용됩니다. 또한 입체적인 크롬 매쉬타입의 대형 캐스케이딩 그릴 조화로 그동안 국내에 없었던 SUV가 됩니다.



측면에서는 바라보면 플래그십 SUV의 위용이 그대로 드러납니다. 보닛부터 후면까지 쭉 뻗는 라인과 풍부한 볼륨이 특징입니다. 후면 LED 리어 콤비 램프는 전면과 같이 수직으로 배치해 일체감을 줬습니다.


(프레스티지 풀옵션 내부)


현대 자동차 최신 인테리어가 적용된 내부는 미래지향적이면서 고급스러운 감성을 고스란히 담았습니다. 와이드한 레이아웃이 특징이며 운전석에는 7인치 컬러 클러스터와 10.25인치 내비게이션이 돋보입니다.


브릿지 타입 하이콘솔을 적용해 최대한 깔끔하면서 정돈된 버튼 배치를 했습니다. 특히 전자 버튼식 레버를 적용해 공간이 더욱 넓어 보입니다.

편의로는 운전석 파워시트(8way)& 전동식 럼버서포트,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 수동식 뒷좌석 도어 커튼, 운전석 자세 메모리 시스템 등이 적용됩니다.



상황에 따라 실용적으로 변경할 수 있는 시트 구성입니다. 2/3열 폴딩, 2/3열 6분할 폴딩, 3열 폴딩이 가능합니다.


3열 좌석 탑승자가 편하게 탑승하도록 도와주는 2열 스마트 원터치 워크인&폴딩과 3열 파워 폴딩시트/2열 원터치 폴딩은 버튼을 누르면 2, 3열 시트를 자동으로 접었다 펼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파워트레인은 가솔린 V6 3.8리터 최고출력 295마력, 최대토크 36.2kg.m 엔진과 디젤 2.2 최고출력 202마력, 최대토크 45.0kg.m의 엔진으로 운영하고 전 모델 자동 8단 변속기와 R-MDPS를 장착해 뛰어난 정숙성과 강력한 주행성능을 자랑합니다.(팰리세이드 연비는 위 표를 참고하세요)


  • 팰리세이드 가격표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가격 최신표를 보면 3.8 가솔린 익스클루시브 3475만원, 프레스티지 4030만원, 2.2 디젤 익스클루시브 3622만원, 프레스티지 4408만원입니다.


올해 1~3월 팰리세이드 판매량은 총 1만 8049대 가장 판매량이 높은 모델은 2.2 디젤로 집계되었습니다. 가솔린 SUV도 좋지만 대형 SUV에는 디젤의 강력한 파워가 적절하다고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