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자동차/쌍용

2019 렉스턴 스포츠 칸 가격표 및 제원 리뷰

2019 렉스턴 스포츠 칸 가격표 및 제원 리뷰

국내 유일한 픽업트럭 렉스턴 스포츠가 롱바디 모델인 "렉스턴 스포츠 칸"을 드디어 공개 했고 가격표가 유출되어 미리 옵션과 가격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모델인 칸의 후륜 서스펜션 문제로 소비자들의 걱정이 많았지만 다행히 기존과 같은 다이내믹 5링크와 파워 리프(판 스프링) 서스펜션을 적용한 2가지 모델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어줬습니다.

기존과 같은 5링크 서스펜션 모델 적재용량은 100kg 늘어난 500kg으로, 파워 리프 서스펜션 모델은 700kg 늘어나 소비자들을 만족 시켰습니다. 파워 리프와 5링크의 차이점은 가격과 승차감으로 판스프링은 비교적 저렴하며 승차감이 떨어지지만 늘어난 적재용량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기본 렉스턴 스포츠와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을 적용 했는데 칸은 세로로 배열된 파르테논 그릴, 와이드 유틸리티 데크, 데크에 칸(KAHN) 레터링을 적용해 더욱 스포티한 느낌이 나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공개된 사진에서는 칸의 강력한 카리스마를 강조한 모습이 엿보입니다.



렉스턴 스포츠 제원은 전장 5405mm, 전폭 1950mm, 전고 1885mm, 휠베이스 3210mm의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며 실제로 봤을때 엄청난 위엄을 자랑합니다.


파워트레인은 2.2 e-XDi220 LET 디젤엔진으로 최고출력 181마력, 최대토크 40.8kg.m에 아이신 자동 6단 변속기를 조합했고 기본 후륜구동에 4륜 구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비는 9.7~10.0km/l 이지만 적재용량에 따라 상이합니다.


렉스턴 스포츠 칸 가격표를 보시면 먼저 5링크 서스펜션 모델부터 프로페셔널 X 2986만원, 프로페셔널 S 3367만원으로 가격이 책정 되었습니다.



파워 리프 모델은 파이오니어 X 2838만원, 파이오니어 S 30710만원으로 가격이 책정 되었습니다.


파이오니어 X에는 차동기어 잠금장치(험로 탈출장치 LD)가 기본으로 장착된 대신 기본 멀티 미디어 시스템을 S부터 적용 시켰습니다.



선택 사양으로는 스타일 패키지, 컨비니언스 패키지, 스마트 미러링 패키지, 9.2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 1, 2, 브라운 나파가죽 인테리어 패키지 등으로 취향에 따라 필요한 사양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이 외에도 세이프티 선루프, 4TRONIC 시스템(레터링 포함), 패션 데크랙, 3D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고정식/전동식 사이드 스텝, 데크탑, 사이드&커튼 에어백 등이 있는데 모델 트림에 따라 상이합니다.



안전 사양으로는 긴급제동 보조, 전방추돌 경보, 차선이탈 경보, 스마트 하이빔, 앞차 출발 알림 등이 있습니다.

편의는 운전석 히팅/통풍/파워 시트, 운전석 전동식 요추 받침대, 동승석 파워시트, 전방 장애물 감지 시스템, 와이파이 양방향 풀 미러링 음성인식, 실시간 음원 저장, 8인치 터치 스크린, 후방카메라 등이 있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모델의 꽃은 역시 데크탑!! 베이직 롤바, 그랜드 하프탑, 노블 하드탑 총 3가지를 지원하는데 렌스턴 스포츠 칸을 구입하시는 모든 분들이 가장 고민하게 만드는 부분이죠!!


가장 활용도가 높은건 역시 노블 하드탑 1,925,000원으로 가장 비싸지만 날씨 계절에 상관없이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데크탑 외에도 추가 가능한 커스터마이징은 스키드 플레이트 세트, 윙바 엣지, 휴대폰 무선 충전기, 슬라이딩 베드, 도어 스팟램프(1열 양쪽), 스포츠 페달, 블랙박스 등이 있습니다. 휴대폰 무선 충전기의 경우 4륜 모델만 선택이 가능한데 충전이 느려서 추천 드리지는 않습니다!



외장 컬러는 그랜드 화이트, 실키 화이트 펄, 파인 실버, 마블 그레이, 인디안 레드, 마룬 브라운, 아틀란틱 블루, 스페이스 블랙 총 8종으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내장 컬러는 블랙 인테리어와 브라운 인테리어로 나뉩니다.


렉스턴 스포츠 칸 정식 출시 신고를 마쳤고 4일부터 시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칸을 기다린 만큼 멋진 차량으로 출시되었다고 생각되는데 쌍용의 효자 모델로 등극하길 기대합니다.



2019 쌍용 G4 렉스턴 상품성 강화 가격표 공개

2019 티볼리 에어/아머 가격표 및 변경사항

현대 팰리세이드 가격 제원 최고의 가성비는?

SUV차량 인기순위 수입 국산 1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