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자동차/현대

2019 아반떼 가격표 리뷰 실제 구매 가격은?

국민 준중형 세단인 현대 아반떼가 페이스리프트로 화려하게 돌아왔는데 거의 풀체인지에 가까운 외관 디자인 변신으로 다소 충격적이었습니다.


새로운 별명이 생겼는데 "삼반떼"로 삼각형의 뾰족한 디자인으로 전면이 바뀌어서 생긴 별명입니다. 페이스리프트에서 과감하게 디자인이 변경되는 경우는 매우 드문데요 확실히 호불호가 갈리는 디자인입니다.


그래도 국내 준중형 세단에서는 아반떼만큼 가성비 좋은 차량은 없어서 항상 독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9 더 뉴 아반떼 가격표 리뷰를 통해 가격 정보와 풀옵션 실제 구매 금액을 함께 알아보시죠!



아반떼 가격표 2019 리뷰 실제 구매 가격은?


아반떼 스마트 스트림 1.6 가솔린 가격은 스타일 1404만원, 스마트 1796만원, 프리미엄 2214만원입니다.


기본 모델인 스타일 트림에서는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를 선택하면 무단변속기, 버튼시동&스마트키 등의 편의 사양과 후측방 충돌 경고, 후방 교차충돌 경고, 17인치 알로이 휠 & 타이어 & 리어 디스크 브레이크 등이 포함되어 편의/안전/휠 등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아반떼 디젤 1.6 모델 가격은 스타일 1796만원, 스마트 2037만원, 프리미엄 2454만원입니다. 



선택 옵션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각 패키지에 속한 옵션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선택 옵션은 `스타일 패키지' 입니다.


17인치 알로이 휠 & 타이어 그리고 선택 1, 2에 따라 외관 등 및 실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편의성이 뛰어난 컴포트 패키지, 내비게이션 패키지, 현대 스마트센스 패키지 등이 있습니다.



2019 아반떼 풀옵션 및 실제 구매가격을 알아보기 위해 다나와 자동차에서 견적을 내봤는데요. 가솔린/디젤, 선택 옵션을 선택하면 차량가격, 취득세/공채, 부대비용을 합산한 가격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가 예시로 1.6 가솔린 프리미엄 풀옵션 가격을 뽑아봤는데 27,526,690만원이 나왔습니다.(TUIX 제외)


1.6 디젤 프리미엄 풀옵션 가격은 30,095,430원으로 가솔린보다 약 250만원 차이가 납니다.


링크 - 현대자동차 신차가격표 바로가기


이 외에도 차량 할부원금을 대입해 매달 납입하는 금액과 총 이자액 등도 미리 계산해볼 수 있는데요. 차량의 가격이 일시불로 하기에는 매우 크기 때문에 대부분 할부를 선택하는데 매달 얼마를 납입 하는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조사해봐야겠죠?


이상으로 아반떼 가격표 리뷰를 해봤는데 자신의 상황에 맞는 모델 및 옵션으로 최대 효율을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2019 아반떼 가격표.pdf


더 뉴 아반떼 2019 페이스리프트 풀체인지에 가깝다

그랜저 가격표 2019 페이스리프트 출시 예정

투싼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리뷰 변경사항 비교

코나 전기차 강력한 경쟁력, 충전시간 요금 확인

현대 그랜저, 쏘나타, i30, 맥스쿠르즈 디젤 생산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