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자동차/제네시스

EQ900 페이스리프트 새로운 이름 제네시스 G90

제네시스 브랜드 플래그십 세단인 EQ900 모델의 페이스리프트 소식이 전해졌는데 올해 11월 디자인 부분 변경 및 새로운 이름 `G90'으로 이름을 변경해 G70, G80, G90 통일성있는 이름으로 제네시스 브랜드를 더욱 확고하게 다질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름 변경은 마지막 결제라인 정몽구 회장이 승인하면 변경되는데 현대, 기아 자동차 이름은 모두 정몽구 회장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출시 4개월 앞두고 G90 스파이샷 소식도 들리는데 어떤 변화가 있는데 위장막 차량을 함께 감상하시죠.

 


 

 

위장막으로 꽁꽁 모습을 감춘 제네시스 EQ900 기존 자세히 보이지는 않지만 많은 변화가 예상되는데 전면 디자인이 매우 궁금합니다.

 

 

후면부를 보더라도 기존과 완전히 다른 차량으로 기존과 완전히 다른 테일램프를 선보였습니다.

 

위장막으로 가려졌지만 부분변경보다는 풀체인지에 가까운 변신으로 놀라움의 연속인데 예상되는 디자인 컨셉차량과 G90 예상도를 살펴보시죠.

 

 

지난번 뉴욕 오토쇼에서 공개했던 제네시스 GV80 입니다. 제네시스의 미래적인 디자인과 새로운 방향성을 담아 만들어졌던 차량입니다. GV80 차량을 바탕으로 EQ900 페이스리프트를 진행한게 아닌지 많은 의견이 있었습니다.

 

 

GV80 차량의 헤드램프를 참고로 만들어진 G90의 헤드램프 가로 2줄 형태의 신선한 디자인입니다. 또한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과 벌집 모양의 모양까지 비슷합니다.

 

기존 EQ900보다 크고 대범해지는 라디에이터 그릴이 플래그십 세단의 위엄을 나타내듯 웅장한 느낌이 듭니다.

 

 

후면 디자인도 전면과 같이 가로 2줄의 테일램프 중앙에는 제네시스 엠블럼이 적용되었습니다. 어느정도 디자인의 가닥이 잡히고 있습니다.

 

(사진출처-GEARHEAD)

 

제네시스 G90 예상도 사진입니다. GV80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완전히 달라진 외형 디자인 입니다. 기존 EQ900이 생각나지 않을정도로 웅장하고 멋진 디자인이 예상됩니다.

 

이러한 예상도는 매번 신형 차량이 나올때 미리 나오는데 거의 80%이상 유사하게 출시되었습니다. 제네시스 최상위 모델인 G90의 새로운 모습과 성능이 매우 기대되는 가운데 올해 11월에 공개를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G90 스페셜 에디션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