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자동차/르노삼성

2020 더 뉴 QM6 LPG 독보적인 가성비 가격 연비 정보

2020 더 뉴 QM6 LPG 독보적인 가성비 가격 연비 정보


LPG 판매 규제 완화와 동시에 르노삼성이 가장 빠르게 반응해 좋은 반응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LPG SUV 모델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습니다.


나와 가족을 위한 안전하고 튼튼한 자동차 SUV 거기에 LPG를 결합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QM6 LPG 모델입니다. 또한 최근 페이스리프트되어 더 뉴 QM6로 돌아와 디자인과 주행 안전성, 편의 등을 높여 프리미엄 SUV 브랜드를 완성했는데 자세한 정보 함께 보시죠.



먼저 변경된 디자인을 살펴보자면 기존모델 대비 크게 달라지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범퍼에 크롬 라인을 추가해 더욱 고급스럽게 변경되었는데 이 외에도 새로운 디자인의 알로이 휠, 후면 머플러 사이 크롬 장식을 추가해 포인트를 줬습니다.


기존 디자인 완성도가 높았고 페이스리프트이기 때문에 커다란 변화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실내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센터페시아 중앙에 위치한 공조조작 버튼을 개선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고 천장의 파노라마 선루프에는 나무장식을해 시각을 즐겁게 했습니다.


또한 2열 시트에 등받이 각도 조절 기능을 추가해 최대 32도까지 눕힐 수 있어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SUV에 차량 2열 리클라이닝 기능이 들어가는데 QM6는 그동안 없다가 이제서야 추가해 그나마 다행인 부분입니다.



1열 시트는 허벅지 부분 길이 조절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일반인 판매 가능한 2020 QM6 LPG 모델 파워트레인은 직렬 4기통 2.0리터 LPG 액상 분사 엔진을 장착해 최고출력 140마력, 최대토크 19.7kg.m 파워를 보여줍니다. 여기에 엑스트로닉 CVT 변속기를 조합해 복합연비 19인치 기준 8.6km/l(도심 7.7, 고속도로 10.1)의 연비 효율을 갖습니다.


다음은 2020년형 QM6 LPG 가격표 정보 입니다. 가솔린은 첨부된 고화질 PDF 파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020 더 뉴 QM6 가격표.pdf



2020 QM6 LPG 가격 기본 트림 SE 2376만원, LE 2533만원입니다.


가장 낮은 SE 트림에서는 선택 사양을 추가할 수 없으며 LE부터 선루프, 하이패스, S-Link 패키지, 헤드램프, 매직테일게이트 등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상위 트림인 RE 2769만원, 최상위 트림인 RE 시그니처 2946만원으로 책정 되었습니다.


RE 트림부터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 시에나브라운 가죽 시트 패키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LPG 차량의 장점은 저렴한 충전비용 그리고 가솔린 차량보다 가격이 저렴하죠.


또한 르노삼성만의 LPG 도넛탱크 적용으로 트렁크 공간을 넓고 편하게 이용이 가능해 많은 짐을 적재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나와 가족을 위한 패밀리카 더 뉴 QM6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