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자동차/기아

셀토스 가격 제원 연비(가격표 첨부)

셀토스 가격 제원 연비(가격표 첨부)


기아자동차가 소형 SUV 신차를 출시 했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셀토스로 스피디(Speedy)와 켈토스(Celtos)의 합성어로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헤라클래스의 아들 켈토스의 용맹하고 도전적인 이미지를 뜻합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셀토스" 그대로 출시될 계획이며 그동안 국내에서 보지 못한 차원이 다른 하이클래스 소형 SUV로 대담한 스타일과 강력한 주행성능을 강조합니다.


6월 26일부터 사전계약을 시작했는데 8일 만에 3천대를 돌파해 대박을 예감하고 있습니다. 신차 셀토스 디자인 가격 제원 연비 등 최신 정보 함께 보시죠.



기아 콘셉트카 SP 시그니처를 바탕으로 제작된 셀토스가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담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소형 SUV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큰 돌풍을 일으킬 풍운아로 예상됩니다.


20~30대 고객에게 적합한 젊은 감각의 디자인 그리고 기아의 미래 디자인이 담긴 모델이죠. 롱후드 스타일과 넓은 그릴, 그릴 테두리에는 다이아몬드 패턴, 날카로운 헤드램프 등을 적용해 세련된 전면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측후면 디자인도 역시 일품입니다. 새로운 스타일으 후면 디자인은 감각적으로 표현했는데 특히 테일램프 중앙에 장식된 크롬장식으로 자체가 더욱 커보이게 만들어 소형 SUV가 아닌것처럼 보입니다.



또한 외관 디자인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램프에는 입체적으로 표현한 큐티클 LED 헤드램프, LED 턴시그널 헤드램프, LED 주간주행등을 적용했고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 상단에는 셀토스 시그니처 LED 라이팅을 적용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절제된 젊은 고급스러움을 테마로 시트 재질, 소재 등에서 기존 차량들과 차별화 하는데 중점을 뒀습니다.


각 구성품의 경계를 매끄럽게 처리하는 "심리스"디자인을 적용이 특징인데 중앙에는 10.25인치 내비게이션과 바로 밑에는 실내 조작 버튼을 조합해 깔끔하게 구성했고 또 그 밑으로는 시동 버튼과 에어벤트를 매끄럽게 연결해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셀토스 파워트레인은 1.6 가솔린 터보 최고출력 177마력, 최대토크 27.0kg.m 모델과 스마트스트림 1.6 디젤 최고출력 136마력, 최대토크 32.6kg.m의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됩니다. 변속기는 공통으로 7단 DCT를 적용해 응답성과 연비를 향상하는데 도움을 주며 기본 전륜구동을 지원하고 선택 사양으로 사륜구동도 가능합니다.


셀토스 연비는 가솔린 15~17km/l, 디젤 17km/l 이상으로 예상되는데 아직 정확한 수치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기존 소형 SUV와 비슷한 수준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은 가장 중요한 셀토스 가격 정보 입니다.


2019 기아 셀토스 가격표.pdf



셀토스 가격표를 보시면 간단하게 3개의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솔린 터보 ▲트렌디 1930~1960만원, 프레스티지 2240~2270만원, 노블레스 2450~2480만원입니다.


디젤 ▲트렌디 2120~2150만원, 프레스티지 2430~2460만원, 노블레스 2640~2670만원으로 책정 되었습니다.


주요 안전 및 편의 사양은 차로 유지보조, 후방교차 충돌방지 보조, 고속도로 주행보조, 10.25인치 내비게이션(UVO 3.0), BOSE 프리미엄 사운드, 컴바이너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선택 사양 세부 품목은 상단의 가격표 첨부 파일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