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자동차/기아

기아 스팅어 알칸타라 에디션 출시 감성을 더하다

기아차 고성능 스포츠 세단 스팅어가 알칸타라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고급 차량에 적용되는 알칸타라는 최고급 내장 소재로 유명한 원단이죠 부드럽고 오염에 강하고 불에 잘 타지 않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솔린 2.0 터보 플래티넘 트림에 알칸타라 소재와 차별화된 외장 디자인을 적용한 알칸타라 에디션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인데 자세한 정보 함께 보시죠.


기아 스팅어 알칸타라 에디션 가격은??



알칸타라 에디션은 가솔린 2.0터보 플래티넘 기본 품목을 적용하고 이 외에 외관과 내장을 추가해 차별화 했습니다.


알칸타라 에디션 전용 외관 디자인은 후드 가니쉬, 다크크롬 아웃사이드미러, 앞 225/40R19 & 뒤 255/35R19 미쉐린 퍼포먼스 썸머타이어/알로이 휠(19인치)이 적용됩니다.



내장은 알칸타라 스티어링 휠, 알칸타라 기어노브, 알칸타라 콘솔 암레스트가 적용됩니다. 운전자의 손길이 가장 많이 닿는 부위에 적용했습니다.


알칸타라는 다른 소재와 달리 물에 강하기 때문에 전용 세제나 물수건 등으로 닦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알칸타라 에디션은 3880만원, 인테리어는 블랙 원톤만 가능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스팅어 모델 중 2.0 터보 플래티넘이 가장 인기가 높아 알칸타라와 외관 차별화 전략으로 새로운 에디션을 선보였는데 소비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2월 중 스팅어 알칸타라 에디션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보스턴백, 스팅어 다이캐스트(1:38비율) 선글라스, 카본 키링 등 스팅어 전용 브랜드 컬렉션 4종을 선물로 제공합니다.

2019 스팅어 가격표.pdf


2019 스팅어 변경사항 및 가격 인상 소비자들의 반응은?

그랜저IG 2019년형 변경사항 및 가격표 확인!

2019 제네시스 G70 가격표 리뷰 시대를 앞서가다!

2019 제네시스 G80 가격표, 제원 공개 주목할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