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자동차/포르쉐

포르쉐 카이엔 2019 신형 국내 출시 가격 연비 리뷰

포르쉐 코리아가 2019년형 카이엔을 1월 31부터 국내 공식 출시 했습니다. 카이엔은 SUV 차량이지만 스포츠카의 느낌을 담은 디자인으로 독보적인 위용을 자랑하는데 이번 풀체인지를 통해 3세대 모델로 거듭나면서 더욱 스포츠한 감성과 뛰어난 주행 성능으로 강화되었습니다.


신형 카이엔은 가솔린 모델을 먼저 출시하고 하반기에 카이엔 E-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9 포르쉐 카이엔 풀체인지 가격 연비 정보와 디자인을 살펴 봤는데 함께 보시죠.


포르쉐 카이엔 2019 신형 출시 가격 연비는?



전면 디자인은 이전 모델과 같은 친숙한 느낌 그대로 입니다. 카이엔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담고 있는 전면 디자인이기 때문에 디테일하게 다듬은 정도로 보입니다.


가장 많은 변화를 보여준 후면 디자인은 새로워진 테일램프 입니다. 이전 모델에 비해 얇아졌고 가로로 길게 이어져 최신 트렌드를 따른 모습입니다. 얇고 길어진 램프는 점등시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실내는 포르쉐 어드밴스드 콕핏을 적용해 스포티하면서 고급스러운 실내를 연출했고 대시보드 중앙에는 12.3인치의 와이드한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는데 최신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을 적용해 음성 제어 및 디지털 기능을 직관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내 편의로는 긴급제동 기능이 포함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그리고 포르쉐 최초로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운전자의 편의를 높였습니다. 이 외에도 전/후방 카메라, 컴포트 액세스, 파워 스티어링 플러스, 파노라믹 선루프 등을 기본으로 장착했습니다.



신형 카이엔 제원을 살펴보자면 3.0리터 V6 가솔린 터보 엔진 최대출력 340마력, 최고토크 45.9kg.m에 8단 팁트로닉스 S 변속기를 조합으로 제로백(0-100km/h) 6.2초 소요,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장착 5.9초의 뛰어난 가속력을 보여줍니다. 복합연비는 7.3km/l 입니다.


또한 새롭게 장착된 8단 팁트로닉 S 변속기는 민첩성과 편안함으로 저단에서도 엔진의 힘을 그대로 전달해 온/오프로드에서도 빛을 발휘합니다. 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으로 어떠한 노면에서도 흔들림 없는 모습을 선사합니다.



차체 크기는 전장, 전폭, 전고, 휠베이스(4925mm, 1985mm, 1700mm, 2895mm)로 이전 모델보다 전장 7mm, 전폭 2mm, 커졌고 전고 23mm 낮췄습니다.


안전 사양으로는 세계 최초로 개발한 포르쉐 서페이스 코티드 브레이크(PSCB)인 고성능 브레이크와 세라믹 콤포지트 브레이크 등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19 포르쉐 카이엔 가격은 1억 180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디자인에서 호불호가 갈리지만 호가 더 많으며 기술력이 뛰어난 "포르쉐"만으로도 충분히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76만대 이상, 국내는 누적 8290대 판매된 베스트 모델입니다.

코란도C 후속 C300 티저 공개 3월 출시

싼타페tm 가격표 2019 국내 1위

기아 텔루라이드 공개 가격 제원 및 국내 출시는??

인피니티 QX50 풀체인지 가격 제원 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