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자동차/르노삼성

qm6 가솔린 합리적인 가격 월등한 연비

QM6 가솔린 합리적인 가격 월등한 연비


르노삼성의 대표 모델인 QM6 디젤과 가솔린 모델로 운영되는데 특히 가솔린 모델의 판매량이 압도적인데 디젤 엔진 환경 문제와 소음 등으로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에게는 딱 QM6 가솔린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QM6 가솔린의 장점은 2.0 GDe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부드럽고 소음이 적어 세단에서 느낄 수 있는 정숙성과 안정적인 승차감을 선사하며 한 단계 아래인 스포트지급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QM6 가솔린

QM6 가솔린

파워트레인 장점 단점

가솔린 2.0 GDe 자연흡기 엔진으로 최고출력 144마력, 최대토크 20.4kg.m 성능에 무단 자동 변속기 CVT를 조합해 복합연비 11.7km/l, 도심 10.7km/l, 고속도로 13.1km/l의 연비 효율로 동급 가솔린 모델에 비해 월등한 연비를 가지며 구동방식은 전륜구동(2WD)입니다.


경쟁 모델인 쏘렌토 가솔린은 2.0 터보 엔진 최고출력 240마력, 최대토크 36.0kg.m, 자동 8단 변속기, 4WD 모델을 운영합니다. QM6 가솔린은 자연흡기 엔진으로 출력이 낮아 초기 출발 시 가속이 느리고 4WD 모델이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QM6 가솔린

합리적인 가격

QM6 가솔린 모델 가격은 2435~2995만원(개별소비세 인하)으로 경쟁 모델인 쏘렌토 가솔린은 2763~3279만원으로 300만원 정도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실제 QM6 가솔린 오너분들은 초반 출발시 느리긴 하지만 크게 문제될 정도는 아니라고 하지만 성격이 급한 분들에게는 불편할 수 있으며 보통 출퇴근 시간에 많이 타는 분들에게는 연비+정숙성 면에서 매우 만족한다고 합니다.


유럽풍 디자인

크고 넓은 실내

르노감성을 담은 외관 디자인 전면 "ㄷ"자형 주간주행등(DRL)이 강렬한 인상으로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킵니다. 풍부한 볼륨감을 자랑하는 전면, 후면 범퍼 라인으로 빈틈없이 꽉찬 느낌이 들어 디자인에서 만족하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차체의 크기는 전장 4675mm, 전폭 1845mm, 전고 1680mm, 휠베이스 2705mm로 넓은 1열, 2열 공간을 확보했고 트렁크 기본 적재용량은 550리터, 뒷좌석 6:4 폴딩 시 1690리터의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서 캠핑이나 낚시 등 다양한 레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어린 자녀가 있다면 2열 카시트 공간, 트렁크 유모차 공간 등 부족함이 없어 QM6 가솔린 모델을 찾기도 합니다.


안전 및 편의

기본 모델인 SE 안전 사양은 급제동 경보 시스템, 운전피로도 경보 시스템, 차체자세 제어장치, 경사로 밀림방지장치, 타이어 공기압 자동감지, 충돌감지 도어록 해제장치, 차속감응 오토도어록 등이 있으


편의 사양은 오토라이팅 헤드램프, 에코 모드 시스템, 후방 경보 시스템, 레인센싱 와이퍼, 1열 열선 시트, 원터치 트리플 턴 시그널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멀티미디어, 공조 등으로 안락한 실내 환경을 만듭니다.


QM6 가솔린 SUV의 장점과 정숙한 실내의 조합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디젤보다 가솔린 모델이 인기가 높습니다. 국내 가솔린 SUV 중에서는 역시 QM6가 가성비 최고입니다.

2019 QM6 가격표.pdf


SUV차량 인기순위 수입 국산 1위는?

트위지 국내생산 확정 부산 동신모텍과 함께!

SM6 프라임 가성비 최고! 제원 가격표 리뷰!!

국내 상용차 저격하는 르노 마스터 성공할까?

2019 르노삼성 SM6 가격표 상품성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