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자동차/폭스바겐

파사트 TSI 북미형 모델 국내 출시 성능 및 가격은?

폭스바겐이 국내 자동차 시장을 점유하기 위해 매우 공격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데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차량과 비슷한 가격에 맞춰 신뢰도 회복에 힘쓰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 판매되는 모델은 티구안, 티구안 올스페이스, 파사트 GT 3종인데 북미형 모델인 `파사트 TSI' 국내에 판매할 계획입니다. 올해는 약 4천대 한정수량으로 다양한 혜택을 통해 2천만원 중후반 가격에 차량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파사트 TSI는 파사트 GT보다 크고 넓은 실내공간을 확보한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어 가솔린 차량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내 출시 예정인 파사트 TSI는 기존 1.8 가솔린 엔진 대신 개선된 2.0리터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177마력, 최대토크 25.5kg.m의 성능을 발휘하고 6단 듀얼클러치 변속기를 조합했습니다.


차량의 크기는 전장 4875mm, 전폭 1835mm, 전고 1485mm, 휠베이스 2803mm로 파사트 GT보다 전장 110mm, 전폭 5mm, 전고 25mm, 휠베이스 17mm 길고 크고 넓습니다! 트렁크 용량은 529리타 입니다.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파사트 TSI는 연료효율과 뛰어난 정숙성으로 기존 파사트 GT 모델까지 위협하지 않을지 생각하는데 세단은 역시 가솔린의 정숙 주행이 매력적이죠?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풀 LED 헤드램프, LED 리어 콤비내이션 램프, 18인치 채터누가 휠, 투톤 인테리어 컬러, 6.5인치 터치 디스플레이, 후방 카메라, 트렁크 이지 오픈,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레인 어시스트, 전방 추돌 경고 시스템,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링 등이 적용됩니다.



폭스바겐 측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데요 폭스바겐 파사트 TSI 가격은 3650만원으로 출시 파격 행사를 통해 2600~300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폭스바겐에서 유일하게 저공해차량 인증을 받은 파사트 TSI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저공해차량 혜택은 세금 감면, 일부 지역 혼잡 통행료 최대 50% 할인, 공영주차장 최대 80% 할인이 됩니다.



색상은 퓨어 화이트, 리플렉스 실버 메탈릭, 플레티넘 그레이 메탈릭, 딥 블랙 펄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데 딥 블랙 펄 차량이 개인적으로 멋지게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상으로 폭스바겐 파사트 TSI 국내 출시 정보를 알아봤는데 8월 10일 오전 10시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되는데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고 하는데 링크를 통해 플친추가하시면 다양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store.kakao.com/vw?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