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자동차/쉐보레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 에디션 가격 종합 정보

쉐보뤠의 효자 모델인 더 뉴 스파크가 커스터마이징 에디션인 `스파크 마이핏'을 공개 및 판매에 돌입했습니다. 이번 에디션을 통해 바디 컬러를 세부적으로 직접 골라 나만의 스타일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에디션은 쌍용 티볼리가 먼저 적용했는데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높은 판매가 이뤄진 사례가 있습니다. 국내 경차 시장에서 모닝과 1~2위를 다투는 스파크에게 1위 자리를 가로챌 좋은 아이템으로 보여집니다.


올해 국내 경차 판매량을 살펴보면 1월~6월까지 모닝 2만 9612대, 레이 1만 4618대, 스파크 + 더 뉴 스파크 1만 6415대로 2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2019 스파크 출시와 이번 에디션이 도약의 발판이 될지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 스파크 마이핏 상세설명



커스터마이징 에디션이 적용되는 트림은 스파크 LT 및 프리미어 트림 모든 바디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바디 컬러는 퓨어 화이트, 스위치 블레이드 실버, 건 그레이, 모던 블랙, 크리미 베이지, 캐리비안 블루, 팝 오렌지, 미스틱 와인 입니다.



바디 컬러에 `엑센트 컬러'인 루프, 라디에이터 그릴, 아웃사이드 미러, 리어스키드 플레이트 색상을 선택하면 투톤 컬러가 완성됩니다. 여기에 루프, 후드, 전면 도어에 포인트를 주는 `데칼'로 스프라이트, 스포츠, 윙 문양을 넣을 수 있습니다.



차량 외형에 맞게 휠도 선택이 가능한데 15인치 알로이 휠, 16인치 블랙 알로이 휠, 그레인 인서트 블랙 알로이 휠, 글레이 인서트 실버 알로이 휠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쉐보레 엠블럼(보타이) 색상을 골드와 블랙 선택하면 나만의 개성있는 차량이 완성됩니다.


▼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 가격




마이핏이 적용되는 트림별 가격을 알아보자면 LT 1438만원, 프리미어 1508만원으로 책정되었고 해당 트림에서 마이핏 선택 사양을 선택해야 합니다.


마이핏 전용 휠 16인치 휠 29만원, 15인치 휠 25만원, 데칼 디자인 스프라이트, 윙 15만원, 스포츠 10만원, 블랙 보타이 3만원 입니다.


쉐보레 더 뉴 스파크 2019 가격, 제원, 디자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