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비교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깐깐한 절차 안심 구매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깐깐한 절차 안심 구매


안녕하세요 오토 메신저 입니다. 오늘은 중고차 구매 정보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중고차를 잘못 구매하면 얼마 타지 않아 많은 수리비를 지출하는 사례를 종종 살펴볼 수 있었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믿음이가는 문제 없는 중고차 구매를 원하는데 제가 오늘 소개할 중고차 구매 사이트는 현대캐피탈에서 운영하는 인증중고차로 엄선된 절차를 거쳐 새차 못지 않은 중고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데 함께 보시죠.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란??



중고차 비교사이트 및 직거래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구입할 수 있지만 대기업에서 인증된 중고차라면? 더욱 믿음이 갑니다.


또한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에서는 품질등급제를 적용해 구매자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었죠. 또한 온라인전용관을 이용한다면 직접 방문 없이 집까지 무료로 배송하는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량 외관 및 내부, 차량 하부, 엔진룸, 전자제어시스템, 편의장치, 오일계통, 안전/경고, 등화장치, 소모품 교환, 주행 테스트 등 10개 영역 총 233개 항목 정밀 검사를 통해 A~E 등급까지 품징등급을 나눕니다.


그 중 A(무사고), B(경미사고) 차량만 판매하기 때문에 매장에서 실차를 보시면 새차로 보일정도로 말끔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가격 확인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에 "차량보기"를 눌러 원하는 차량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사이트는 현대그룹의 현대차, 기아차, 제네시스 브랜드만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스마트 필터를 통해 제네시스 G90 모델을 검색해 봤는데 올해 출시된 최신 디자인으로 3대의 매물이 확인되며 가격은 8천만원 후반에서 9천만원 후반입니다.


첫 번째 매물을 보시면 A1+로 A(무사고), 1(주행거리) 1만km 미만, + 품질등급을 표시하여 최상의 품을 뜻하는데 자세히 보시죠.


실제 촬영된 차량의 외관 및 내관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로 스크롤 하시면 해당 모델의 색상, 차량번호, 최초등록일, 옵션정보, 품질 검사 사항, 차량이력 등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이 마음에 든다면 견적을 내봐야겠죠? 사진 밑에 견적 받아보기를 통해 간단하게 견적을 내볼 수 있습니다.


견적 내보기를 통해 차량의 가격, 배송비, 부대비용(세금 등)을 종합한 최종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리스를 이용할 경우 월 납입금액, 론으로 구매할 경우 월 납입금액 등을 미리 계산해볼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하네요.



마음에 드는 차량이 있다면 매장을 방문하여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고 실내도 살펴봐야겠죠?


내가 찜한 차량을 다른 사람이 먼저 구매해 버린다면 매우 난감한데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에서는 사전예약된 차량을 다른 사람에게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간단한 이용가이드



위 내용을 읽어보시면 간단한 설명이 되어 있는데 중요한 부분은 온라인 결제도 가능하며 차량을 집 앞까지 배달하는 서비스도 진행하죠.


또한 고객 안심 환불 제도를 실행하여 온라인상에서 결제 후 배송 받은 차량 수령 후 40시간 이내 환불 신청(차량 등록 전) 가능한데 처음 차량을 받은 상태와 동일해야 하며 주행거리 50Km 이하 시 가능합니다.

현대. 제네시스, 기아 중고차 구매를 원한다면 믿을 수 있는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어떠신가요? 한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