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자동차/링컨

링컨 컨티넨탈 신차 가격 얼마일까?

링컨의 상징적인 모델 컨티넨탈 신차 가격 정보를 알아봤는데 미국 대통령 차량 브랜드로도 유명한 링컨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링컨 플래그십 대형 세단으로 최첨단 사양들을 조합해 주행 성능은 물론 승차감 안전까지 만족스러운 차량으로 국내에서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2017년 국내 누적판매 716대, 2018년 1월~9월까지 672대 판매하면서 작년 대비 판매량이 상승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링컨 컨티넨탈 신차 가격 및 기본 제원, 사양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함께 보시죠.



웅장함이 느껴지는 컨티넨탈 시그니쳐 그릴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LED 헤드램프가 잘 어우러집니다. 링컨 차량은 외관 디자인을 크고 웅장하게 만들어 탑승자의 품위를 높여줍니다.



우아한 측면 바디 라인 또한 매력적인데 특히 E-랫츠 도어 핸들은 차체와 하나되어 군더더기 없는 측면 라인을 완성하고 파워-신치 도어는 버튼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도록 설계되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링컨 컨티넨탈 파워트레인은 가솔린 3.0리터 트윈 터보 차저 엔진으로 최고출력 393마력, 최대토크 55.3kg.m의 성능을 발휘하고 셀렉트시프트 6단 자동 변속기를 조합했습니다.


구동 방식은 풀타임 4륜 구동으로 연비는 복합 7.5km/l, 도심 6.3km/l, 고속 9.8 km/l입니다.


링컨 컨티넨탈 신차 가격은 3.0 리저브+럭셔리 팩 8130만원, 3.0 프레지덴셜 8810만원입니다. 럭셔리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LED 헤드램프, 레벨 울티마 오디오 19스피커가 포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