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자동차/벤츠

벤츠 AMG A35 디자인 완전 공개!!

메르세데스 벤츠의 신형 A클래스 고성능 모델인 AMG A35가 위장막을 벗어던지고 드디어 완전 공개되었습니다. 10월에 열리는 파리 모터쇼에서 공개될 예정이었지만 미리 공개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AMG 라인 막내로 들어온 A35는 해치백 모델로 잘 다듬어진 외관 디자인과 강력한 파워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인데 공개된 내용에 대하여 함께 보시죠.



2019년형 벤츠 A클래스에서 다듬어 만들어진 디자인으로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뚜렷한 이미지가 장점입니다.



신형 A클래스와 비슷한 디자인에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 후면에는 독특하게 커다란 스포일러가 장착되었습니다. 머플러팁은 기존 A클래스가 더 멋지네요.



실내 디자인 역시 2019 A클래스와 거의 동일하게 보여지는데 계기판과 중앙 터치 스크린을 길게 이은 듀얼 스크린에 MBUX 인포 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스포티한 D컷 스티어링 휠과 패들 시프트가 보이는데 총 5가지 운전모드는 각 모드에 따라 배기 소리와 변속기의 반응들이 달라지게 됩니다.



AMG A35 파워트레인은 2.0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를 조합하여 최고속도 250km/ 주행이 가능하고 제로백(0-100km/h) 4.7초만에 돌파합니다.



오는 10월 2일 파리모터쇼에서 공개될 예정으로 AMG A35 모델의 자세한 성능과 가격은 행사에서 공개됩니다. 국내 출시여부는 아직 확인할 수 없습니다.


국내는 해치백의 무덤이라고 불릴 정도로 해치백 모델에게 냉정한데 과연 소비자들은 어떤 방응을 보일지 궁금한데요. 다가오는 파리 모터쇼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벤츠 SUV 전기차 EQC 출시 가격 제원 확인


2019 벤츠 E클래스 가격 공개 국산차보다 잘팔린다


2019 벤츠 CLS 리뷰 풀체인지로 돌아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