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제모기(가정용) 후기 효과 및 부작용 확인!

Posted by 사용자 상상, 현실이 되다
2018.09.12 19:18 내 돈으로 직접 구매한/IT 제품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IT제품 리얼 후기를 쓰는데요 오늘은 우연히?? 장만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입니다! 코스트코 쇼핑 중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길래 혹해서 사버렸습니다...ㅠ


물론 후회는 하지 않아요! 수염이 매우 굵고 많아서 아침에 면도를 깔끔하게 해도 거뭇거뭇해서 나이도 들어보이고 매일 면도하기도 귀찮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깔끔해져 보겠습니다!


레이저 제모기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제 후기를 보시고 도움을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후기 같이 같이 보실까요!? 고고!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리얼 후기 #1차!



코스트코에서는 여러가지 제품들을 할인해서 판매하기 때문에 저처럼 예정에 없던 물품을 구매하는 분들이 많죠!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는 좀 비쌉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실큰(silkn)회사의 실큰 벨라 글라이드 제품으로 공식 사이트 판매 가격은 49만원입니다. 하지만 코스트코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25만원에 구매를 했는데 이득이죠?


구매전 고민을 많이 했는데 레이저 제모기는 사용 횟수가 정해져 있어서 일정한 횟수 사용 후 카트리지? 레이저가 나오는 부품을 교체해야 한다는데 해당 제품은 교체 없이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어서 구매를 확정했습니다. 본인과 가족 모두 사용하여 본전을 뽑겠다는 의지입니다!



박스를 열어 제품 구성을 확인해보시면 보관 케이스, 본체, 크리너, 어댑터(3종), 설명서로 매우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른 레이저 제모기 후기를 읽어보면 무겁거나 잡기 불편하다는 단점이 많았는데 실큰 벨라 글라이드는 두루말이 휴지보다 약간 큰 사이즈에 200g의 가벼운 무게가 장점입니다.


현재 보이는 본체 중앙 부분을 누르면 기기가 작동되면서 레이저가 조사됩니다. 가볍게 누르면 됩니다.



전면 스킨센서와 조사창이 보이는데요 피부에 완전히 밀착시켜야 스킨 센서가 반응해서 기기가 작동합니다. 하지만 턱이나 각진 부분을 제모할때는 완전히 밀착하기 어려워 살짝 불편했습니다.


그래도 이리저리 각도를 찾아 밀착시켜 제모를 했습니다. 안전을 위한 센서이니 감수해야 하는 부분인가 봅니다 조사창의 넓이는 3x0.9cm로 한번에 넓은 부위에 조사가 가능합니다



뒤집어보면 전원 및 레벨조정 버튼이 있는데요. 전원을 연결하면 기기가 자동으로 작동하면서 몇 초 기다리면 레벨 조절이 가능합니다. 전원을 끌때는 버튼을 꾹 3초정도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사용 방법은 최소 하루전 제모 부위를 면도해줍니다. 단 족집게, 왁싱, 제모크림을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제모 부위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1단계부터 5단계까지 피부 테스트 후 사용자에 맞는 레벨을 설정합니다.


제모 부위에 밀착시켜 본체 상단 버튼을 눌러 제모하시면 됩니다.


필자는 주로 입 주변의 수염을 제모하는데 4단계로 합니다. 털이 매우 두껍고 빠르게 제거하기 위해 조금 따끔하지만 아프지는 않았습니다.



사용 범위에 대해서 궁금하실텐데요. 눈과 눈 주변은 절대 사용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눈과 눈 주변을 제외한 모든 신체 부위의 털을 제모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은 꼭 지켜야겠죠!?



사용주기 또한 매우 중요한데요. 저출력 레이저로 모낭의 어두운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되어 열로 변하면서 털이 자라지 않도록 하는데요. 아무래도 레이저를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으니 피부가 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2달은 2주에 한번, 3~5달은 1개월에 한 번씩 시술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또한 되도록이면 밤에 사용하길 권장하는데 레이저 제모 후 햇빛을 받으면 안좋다고 합니다 레이저 제모 후 크림이나 수분 크림등을 발라주세요! 피부 보호!



입 주변 수염 2회 제모한 상태입니다. 처음 상태의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미처 찍지 못해서 비교 사진이 없지만 개인적으로 처음보다 2회 시술 후 수염이 조금 줄어든 느낌이 듭니다.


레이저 제모기 효과 : 꾸준하게 사용해야 그 효과가 나타나고 사용을 멈추면 1~2개월 안에 다시 털이 자라난다고 합니다. 가정용은 저출력이기 때문에 영구 제모는 불가능합니다.


레이저 제모기 부작용 : 전문 지식 없이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시 주의사항에 꼭 따라야하는데 과도하게 사용할 경우 피부 손상, 화상, 색소침착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설명서를 꼭 읽어보고 사용해야 합니다. 또 다른 단점은 귀찮아서 결국 사용하지 않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 부지런해야 제모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털이 깔금하게 없어지는 그 날까지 후기를 꾸준하게 작성할 예정인데요 아무래도 2주에 한 번 제모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겠지만 충분한 효과만 본다면 적극 추천하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